안녕하세요, 코네틱 담당자입니다.
코네틱 마일리지 상품교환 신청 안내드립니다.
개인별 마일리지 점수 확인 후, 상품교환을 신청해주시기 바랍니다.
○ 신청기간 : '20. 11.30 ~ '20. 12. 4
○ 대 상 자 : 마일리지 보유 코네틱 회원
○ 상품교환 신청 방법
1. www.konetic.or.kr 로그인
2. 사이트 상단
'코네틱 소개' 클릭> 알림마당 > 코네틱 마일리지 안내 > 코네틱 마일리지 MALL' 접속
3. 신청가능한 상품선택 및 수량 확인 후 상품신청
* 주의사항 : 신청시 최대 이용할 수 있는 포인트는 50,000포인트이며, 본인이 보유한 마일리지 한도내에서 가능한 상품을 선택하여 신청하여야 하며, 기간 내 1회만 신청 가능합니다.
** 신청서 작성 시에는 받는 분의 이름, 연락처, 주소를 정확히 입력해 주세요.
*** 상품 재고 현황에 따라 부득이하게 동일 가액 다른 물품으로 변경될 수 있으며, 이때 개별 회원에게 안내 예정입니다.